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장동 축산시장 한우구입

by Elysia 1 2021. 5. 10.
v
반응형

마장동 축산시장 한우 구입하기

어버이날 집합 금지로 인해 시댁 식구들이 다 모이면

8인을 초과해서 이번엔 모이지 않기로 했어요.

 

대신 질 좋은 한우를 어머님과 큰 형님댁에 

선물로 드리기 위해 마장동 축산시장에 갔답니다.

지난  금요일 오후에 출발했는데 차가 무지 밀렸어요~ ㅠㅠ

 

도착을 하고 나니 마장축산물시장이라는 큰 간판이 보였어요~

황소가 어서 오라고 반기네요~ㅎㅎ

마장동 축산물시장

 

옆에는 마장동 먹자골목 입구가 있었는데 그곳에 

가지는 않았어요~

황금 황소상이 설치되어있어요~

 

마장동 축산시장에 공용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우린 주차를 하고 시장으로 들어갔어요~ 

주차료는 30분 이내에 1,000원 받았어요~

마장동 축산시장 공용주차장

 

 

마장동 축산시장 골목

입구에서 첫 번째 집을 지나 두 번째 가게가

눈에 띄어 남편이 가격과 소고기를 살펴봤어요~

소고기의 마블링이 너무 좋았어요~

부부가 하시는 곳인데 참 친절하시고 가격도 1++  

인데도 저렴했어요~

 

만물축산

 

소고기와 사골들을  나열한 진열장이 있어요

 

한우 부속품도 진열되어 있네요~

 

저희는 토시살 채끝살 안창살  모둠으로  사기로 했어요~

2팩을 사고 한팩은 어머니를 위해 부드러운

토시살 안창살 채끝살 모둠으로 한 팩을 더 사서

갈아달라고 했어요~

갈아달라고 한 고기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마블링이 좋아요~

 

서비스로 설깃살을 주셨어요~

 

 

사장님께서 잘 포장해 주셔서  큰 형님댁에 도착해서

선물을 해드렸어요~

기분 좋은 선물이었어요~

 

가격표를 주셨는데 저희는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한우를 1.4kG을 구매했는데  가격이 200,000원이 됐어요~

싸게 잘 구매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