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음이 두려울 때 힘이 되며 편안한 성경구절

by Elysia 1 2021. 2. 26.
v
반응형

 

 

마음이 두려울 때 편안한 성경구절

 

살면서 무슨 일을 계획할 때

 

사람이 두려울 때

 

막연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 밀려들 때 

 

 

 힘이 되는  구절. 편안한 구절 몇 가지 적어봅니다.

 

 

1.  너는 두려워 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이사야43:1)

 

 

2.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 41:10)

 

3.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여호수아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