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매운탕 맛있어요

by Elysia 1 2021. 9. 10.
v
반응형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 매운탕 맛있어요.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매운탕

주소
충북 괴산군 괴산읍 괴강로 느티울 길 8-2(도로명)
충북 괴산군 대덕리 93-6 (지번)
전화번호
043-834-0005
영업시간
06:00~21:00
단체석

2TV 생생정보통 1176회  20.10.26 민물매운탕
2TV 생생정보 507회  18.02.02 매운탕
 2TV 생생정보 312회 17.04.21 매운탕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지난 주일에 시댁 형제분들과 

벌초를 뚝딱하고  땀을 뻘뻘 흘린 채로 친척분들께 

인사를 하고 난 후에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집으로 출발~~

 

이곳은 시댁 식구들과 자주 갔던 단골집입니다.

길가에 위치해 있고 식당이 넓어서 많은 분들이

가도 문제가 없어요.

 

벌초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식당 안이 

시끌벅적~~

 

그래도 거리두기 등을 철저하게 해서 가림막을

설치하시고 방역에 신경을 쓰는듯합니다.

식당 홀이 여러 군데로 나뉘어  리모델링을 

해서 사람이 꽉 찬 곳은 촬영하지 않고

우리가 식사하는 곳 몇 테이블만 촬영했어요.

 

네이버 리뷰를 찾아보니  평점이 5점 만점에 4,56으로 

높아요.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 매운탕 전경이에요.

제8회 충청북도 향토음식경연대회 대상 수상이라고

간판에 크게 적혀 있어요.

 

 

 

우리 매운탕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 매운탕 실내입니다.

예약을 하신 분들이 있는지 반찬 세팅을 해놓으셨어요.

 

우리는 잡어 매운탕 중으로 주문을 했어요.

늘 먹던 것이기에 기대가 커요.

 

우리매운탕 메뉴캡처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 매운탕

밑반찬은 김치, 콩나물, 양파절임이 나와요

 

 

 

 

콩나물이 아삭아삭하니 입에 맞아서 두 번 리필했어요.

 

 

드디어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 매운탕에 잡 어탕이 나왔어요,.

바글바글 끓여서 나와서 양념만 섞으면 됩니다.

잡어, 미나리,

 

 

 

 

이름 모를 잡어가 듬뿍 들어있어요. 

야채와 미나리 듬뿍듬뿍 ~~

잡어 대가리는 보기가 그다지 ~~~~~

살만 발라서 먹었어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민물매운탕은 잘못 요리하면 흙냄새가 나지만

이곳은 전혀 그렇지 않아서 우리 식구들 

단골집입니다.

 

괴산 맛집 괴산 매운탕 우리매운탕 잡어탕 

 

매운탕을 다 먹고 나서 사리로 라면 2개를 

넣고 사장님께서 육수를 추가해서 듬뿍 주셔서

바글바글 끓여서 먹으면 그 또한 별미입니다.

 

내 돈 내산 후기~~?????

형제분들  회비에서 먹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