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양 맛집) 미앤미 케잌

by Elysia 1 2021. 5. 26.
v
반응형

(안양 맛집)  미앤미 케이크에서 케잌 구매하기

미앤미케잌


지난주에  남편 생일에 케잌을 샀어요

케잌을 별로 좋아라 하진 않지만 분위기 내려고

준비했어요.


미앤미 케잌이  젊은 층에서 인기가 좋고

가격도 10,000원이 주를 이루어  인기가

좋아요^^


미앤미 케잌  외관이  참 깔끔하고 선반 위의 케이크가 


넘 맛있어 보여서  들어갔어요.

 

 





케이크들이 디자인과 색감이 예뻐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이 곳의 케이크는  먹음직스럽고  예뻐요~

 

 

 

포장을 해왔어요~

 

급하게 생일상을 차리느라 넘 못생기게 찍었네요ㅠㅠ


미앤미  케이크는 생크림이 부드럽고 맛이 좋아서

자꾸 찾는 맛이에요.

애들도 입맛에  맞다고 잘 먹었어요.

다음  생일때도 또  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