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양 맛집) 미스터용 마라탕

by Elysia 1 2021. 5. 25.
v
반응형

(안양 맛집) 미스터용 마라탕 

 

미스터용 마라탕 

 

 딸과 볼일을 마친 후에

평소 배민에서 배달시켜 먹는

미스터용 마라탕으로 직접 갔어요.

 

​미스터용 마라탕은 두 사장님께서 주문을

받아서 요리를 하십니다.

 

이른 저녁이라 손님은 한 테이블에 자리 잡고

포장 손님도 간간히 있어요.

 

야채들과 각종 재료들이 깔끔히

정돈되어있어요.

 

 

원하는 재료는 큰 볼에 담아요~~

볼에 담은 각종 채소와 재료는

중량을 잰 후에 선결제를 하고

조리에 들어갑니다.

 

우리는 마라탕 2인분에 12,100원가량

나와서 결제 후에 조리를 부탁했어요.

 

실내전경입니다.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20%할인 해 주신다고

포스터에 공고해 놓으셨어요~~

저는 나중에 할인받으려고 사진을

열심히 촬영했어요.

 

 

 

사장님께서 아주 분주하십니다.

 

 

 

주문한 마라탕이 나왔어요.

소고기와 야채들이 어우러져 국물 맛도

시원해요^^

 

매운 정도는 2단계인데.

저는 맵지 않고 딱 좋았는데

딸은 매운 것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한 젓가락 들어보니 빨리 먹고 싶네요.

 

 

느끼하지 않고 약간 짭조름하면서 맛이 좋아요.

맛있게 저녁식사 한 날이에요^^

(개인 취향이며 내 돈 내산 후기 )

 

 

 

​영업시간 
월~토 11:30 ~ 23:30

연락처
010-6238-90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