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은혜 손경민

by Elysia 1 2021. 8. 9.
v
반응형

은혜 손경민

Photo by Yanin Diaz on Unsplash



손경민 목사님  블로그 캡처

손경민
침례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 전 겸임교수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실용음악과 겸임교수
극동방송 주님과 함께 이 밤을 진행
M,net 너목보 시즌 5,6 (전) 음악감독
(전) 미스 트롯 편곡가


작곡가 겸 예배인도자 손경민 목사는 오랜 시간
아이빅 밴드에서 예배인도자로 활동하며 일본 코스타
중국 코스타 등에서 예배찬양을 인도함
침신대 교회음악대학원에서 겸임교수 재직 미래의
예배찬양사역자들을 양성하는 것에 사명을 가지고 지도함
혜천 기념교회(대전광역시) 음악목사로 사역(CCMHUB 참조)

은혜 손경민 악보를 올려요.
요즘 손경민 은혜 찬양에 감동을 받고 매일 듣게 되는
찬양입니다.



https://youtu.be/pZuW2 CV0 mXY

손경민 은혜



은혜 (손경민)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내가 지나왔던 모든 시간이
내가 걸어왔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아침 해가 뜨고 저녁의 노을
봄의 꽃향기와 가을의 열매
변하는 계절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내가 이 땅에 태어나 사는 것
어린아이 시절과 지금까지
숨을 쉬며 살며 꿈을 꾸는 삶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내가 하나님의 자녀로 살며
오늘 찬양하고 예배하는 삶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축복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 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은혜였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