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케아 광명점에서 쇼핑하기

by Elysia 1 2021. 7. 5.
v
반응형

이케아 광명점에서 쇼핑하기

 

맘에 드는 곳만 직찍했어요.

쇼핑할 것이 넘 많고 다양해서 오랫동안 다녔어요.

그중에 제 시선을 사로잡는 부분만 한 컷씩 담아봤습니다.

 

작은 거실 인테리어가 예뻐서 촬영해봤어요.

 

 

식탁 세팅이 예뻐서 찰칵 ~~

 

 

 

 

부엌 씽크대 색상이 독특해서 한 컷...

 

 

침구류가 다양합니다.

 

자녀방 코너예요.--------------------------------------------------

 

 

 

어린이 장난감 코너예요.----------------------------------------

 

공룡이 산더미로 쌓여 있어서 촬영했어요.

유아 부엌놀이 기구예요. 사진상으로는 커 보이네요.ㅎㅎ

 

그릇류 코너입니다-------------------------------------------

접시 코너예요.

깔끔히 정렬되어 있어요.

 

조명기구입니다.

 

건담이나 피규어 놓기 딱인 것 같아서 촬영해봤어요.

깔끔히 정리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 저렴..

사진을 모두 담지는 않았어요.

제가 관심 있고 예쁜 것만 담아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