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양맛집) 짬뽕타운 린다방 솔직후기

by Elysia 1 2021. 6. 14.
v
반응형

안양맛집 짬뽕타운 린다방 솔직후기



주말에 가족과 함께 배민으로 중화요리를
시켜먹었어요.

주말엔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대충대충
떼울때가 많은것 같애요.

배민에서 폭풍검색하니 평점이 4.8 이나 되어
짬뽕타운,린다방을 픽하기로 했어요.

배민 캡처

짬뽕타운, 린다방 대표메뉴를 살펴볼까요?

우리는 짬뽕 두개
군만두1개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배달이 왔어요.

짬뽕 두 그릇 면 2개 양파, 단무지 , 군만두 ,매실음료
가 왔어요.

국물이 샐까봐 랩으로 꽁꽁 싸매서 왔어요.

면을 국물에 넣지 않고 별도로 보내왔어요.
면이 불지 않아 좋을것 같앴어요.




국물이 빨갛지만 저희 입맛에는 그닥 맵지 않고
국물이 시원했어요.
일반 짬뽕국물과 달리 깊은 맛이 나네요


군만두는 바삭하게 잘 튀기어져서 저와 딸아이는
만족했어요.
맛도 좋았어요.


매실음료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짬뽕국물에 면을 넣었어요.
홍합은 2개정도 들어있네요~~ㅎㅎ

국물은 깊은 맛이 나고 양파가 듬뿍 들어있고
고기도 간간히 보였어요.

일반 해물짬뽕이 아니고 고기짬뽕맛이 나요~~
국물에 삶은 면을 따로 넣으니 겉도는 맛이 났어요.

이곳 짬뽕타운 ,린다방의 짬뽕이 국물과 면이 섞여서 배달이 되면 면발에 맛있는
짬뽕국물이 베어서 맛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웠어요 ~~



짬뽕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으니 진심 맛이 좋아서
감탄했어요~~

다음엔 짬뽕밥을 주문해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