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거부,승인)

by Elysia 1 2021. 6. 14.
v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거부,승인)

 

Photo by  Christopher Gower  on  Unsplash

 

 

나의 글 주제는 주로 맛집, 일상, 상품 리뷰, 정보성 글 몇 개로

이루어져 있어서 딱히 어떤  종류에  콘텐츠다라고

말을 할 수가 없다.

 

애드센스가  과연 힘들다는데 내가 승인이

날 수가 있을까?라는 의구심은 있었지만

신청해보기로 한 것이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글이 12개 정도가 됐을 때

5월 10일경에 애드센스를 신청을 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5월 27일 애드센스 신청이 거부되었다.

 

글 제목과 내용을 수정을 너무 많이 해서 반려가 됐나라는

걱정도 되었다.

무슨 문제가 있는지 전혀 몰라서 메일을 쓰고 싶어도 

답변을 듣지 못한다는 생각에  내 생각으로 다음과 같이 개선을 했다.

 

내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20개가량이 됐을 때 재신청

각 블로그 안에 있는 광고 배너 모두 삭제 후 재신청

상품 리뷰의 사진출처를 제대로 쓴 후 재신청

 

5월 27일에 애드센드 거부가 된 후에 5월 28일경에

재신청을 했을 때는 내 티스토리의 글이 20개가 되었고

나머지는 위와 같이 수정을 한 후에 재신청을 했다.

 

결과는 6월 9일에 애드센스 광고가 승인이 되어

축하한다는 메일이 왔다.

 

애드 고시라고 몇 번의 거절을 당한다는 사람도 많이 보고

어떤 블로거는 글 2개로 승인이 났다고도 하고

기준은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1번 보류에 바로 애드센스 승인이 나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광고가 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니 너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