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역 맛집 ) 풍년집 소갈비살 최고

by Elysia 1 2021. 6. 7.
v
반응형

(강남역 맛집) 풍년집 소갈비살 최고


주말에 가족들과 강남역 맛집을 검색해서
풍년집으로 가자고 결정을 했어요.
우리 집 막내가 소갈비살이 넘 먹고 싶대서
찾아갔어요.

블로그 리뷰가 많아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골목에 위치한 식당이었어요.

약간 레트로 느낌??
맘에 들어요~~ㅎㅎ

실내 사진입니다.
정겨운 인테리어 식당이에요~~

 

풍년집 메뉴는 소갈비살 200g에 16,000원
이에요.
된장찌개 5000원
풍년밥상은 평일 점심에만 가능하대요.


반찬이 셋팅됐어요.
상추겉절이
고추
마늘
된장
소스
총각무

상추와 파무침 양파절임 등이 없어요 ㅠㅠ
숯불은 아주 좋아요^^



풍년집 소갈비살 3인분 주문했어요.
양이 많아요.
우리 가족은 평소에 800g이면 충분했었기에
남편이 거의 안 먹는다고 해서 3인분만
주문했어요.

소갈비살을 잘 굽지를 못해서 좀 태웠어요.
마지막에 뭔가 부족해서 우리 셋이서 2인분을
더 주문해서 먹으니 배가 차네요.

나중에 사장님께서 고기는 하나씩 구우면 안 되고
고기를 볶듯이 구워야 잘 구워진다고
가르쳐 주셨어요.


에고 진작 물어보든가 할걸.



사장님~
미리 말씀 좀 해주세요~~ㅋㅋ

 

 


맛은 우리 입맛에 최고였어요.
남편은 고기 굽느라 바빠서 딸아이가 고기를
몇 번 먹여줬어요.

남편은 입맛에 안 맞는다고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는 뚝배기에 가득 나왔어요.
두부가 큼직하고 야채도 얇고 크게 넣어서 바글바글
끓여 나왔는데 우리 가족이 모두 맛있다고
감탄을 했어요.
남편은 공깃밥 2개를 클리어하네요~~ㅎㅎ


고기를 아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점심이었어요

 

 

풍년집 02-539-9886

반응형